기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는 각종 게임어플, 채팅어플, 소개팅어플, 포토샵어플 등 유저들의 이목을 당기는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는데요.

실제로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으로 환전하길 원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설정으로 이동한뒤, 자신의 애플 아이디 계정을 클릭 → 결제 및 배송에 들어갑니다.

콘텐츠이용료 = 정보이용료! 즉, 같은 의미를 가진 동의어 입니다.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과 같은 마켓에서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야 되는데, 아마도 이런 이유에서 섞어 쓰기 시작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비싸다 보니 몇 %라도 더 높게 거래 할 수 있다면 그곳에서 이용하는게 하는게 맞습니다.

소액결제는 전화번호와 주민번호(생년월일)를 입력하고 도착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는 휴대폰 신용결제로 온라인상의 쇼핑몰 결제, 교통어플의 충전, 이모티콘 구입 등 폭 넓은 결제가 가능합니다.

게임 설치 시간이 다소 소요될뿐 그 과정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

컨텐츠이용료로 현금화할수있다는 글보고 문의드려봤어요 정말 처음부터 친절하시더라구요 진행하면서 제가 처음이라 이것저것 물어봤더니 ㅠㅠ 진짜 친절하게 잘알려주셨어요 수수료도 다른곳이랑 비교안되게 좋고 입금도 엄청 빨리 해주셨어요

때문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 선정시에는 반드시 그 업체의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최소한 첫거래시에는 업체와 전화통화 후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크림상품권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물론 이런 미납폰 현금화 방법들은 휴대폰 요금 미납이 장기화 되어 신용등급(통신)이 떨어지면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업체가 시스템 연동을 해서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으므로, 한쪽에 미납이 걸리면 콘텐츠이용료 쪽도 현금화 작업을 하기가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와 관련된 업체 정책들이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정보이용료 현금화 있거든요.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책 살일도 없고…(이윤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